지금의 코타몰 그리고 앞으로도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시작 코타키나발루몰과 함께 하세요~!

지금의 코타몰 그리고 앞으로도

코타키나발루 현지를 직영 합니다.  

 

2017년 현재 저희 코타몰은 괌몰 사이판몰과 더불어 코타키나발루를 12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2009년 10월부터는 현지 직영체제로 운영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여행사 구조는 한국에서 판매하는 여행사가 있고 현지에 랜드사(현지 협력업체)가 있어 모객이 되면 조건이 맞는 현지 랜드사에 고객님들을 맡기는 구조이지만 코타몰은 현지 직영체제로 고객의 여행 스타일등을 현지 코타몰 한국인 직원에게 전달하여 고객님들의 성향에 맞게 즐거운 여행이 될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운영하다 보니 몇몇 대형 여행사의 중요 고객들 또는 고급 여행상품은 저희 코타몰에게 예약 및 행사등의 진행을 의뢰 하기도 합니다.

 

 

코타몰은 쇼핑센터 방문이 없으며 별도의 유류세 및 가이드팁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현지에서 고객님들의 의사와 관계없이 정해진 쇼핑센터 방문을 하여 고객들께서 그곳의 상품을 구입 하시게 되면 커미션이라는 명목으로 여행사에게 수익이 들어오게 됩니다.

저희 코타몰은 건강한 여행을 위해 그러한 쇼핑센터를 방문 하지 않습니다.

한국에 품질이 좋고 저렴한 물건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원치 않는 쇼핑센터 방문으로 인해 즐거워야 될 여행이 좋지 않은 기억으로 돌아오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저희 코타몰은 절대로 쇼핑센터 방문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기념품 또는 과일 및 음료등의 구입을 고객이 원하시는 경우 여행사 커미션이 없는 현지인이 운영하는 쇼핑몰 또는 저렴하게 구입 할수 있는 상점 등에 대한 정보는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상품 구성시 텍스, 유류세나 가이드에 대한 소정의 비용이 이미 모든 여행경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차피 지불해야 할 경비라면 상품 요금에 포함하기에 가이드팁등 추가 비용에 대한 염려는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사에서 가이드 팁 이라는 명목으로 현지에서 별도로 지불되는 비용은 대부분 실제로 가이드에게 전달되는 것이 아니기에 가이드 입장에서는 본인 및 현지 여행사 수익을 위해 쇼핑센터 방문을 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저희 코타몰은 내 가족이 여행을 간다면 이라는 생각 아래 쇼핑센터 방문 일정 없는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옵션투어를 권하지는 않지만 굳이 원하신다면 합리적인 요금으로 안내 해드립니다. 

 

이미 저희 코타몰에 여행상품 또는 객실 예약 상담 하셨던 고객님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저희에게 문의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그 동안 저희 한국 상담 직원 및 현지 가이드들이 현지에서 경험해서 알고 있는 리조트 관련 정보 및 유/무료 프로그램 등을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어서 여행 출발 이후 최소 비용으로 최대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등으로 저희 홈페이지 여행후기를 보시면 만족스러운 여행이셨다는 글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꼭 하시고 싶은 옵션투어가 있으신 고객에게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저희 코타몰은 타 여행사로 여행상품 또는 객실을 예약하신 고객에게는 옵션투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행지가 정해지게 되면 원하시는 리조트 및 항공사 등을 결정하시고 여행사들의 포함사항 및 상품요금등을 비교하시게 되시는데 저희 코타몰 직원들이 고객분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행 경비는 출발 전에 정해지는 것이 아니라 다녀오신 후 정해진다라는 것 입니다.

 

 

현지 가이드 및 한국 여행상담원들이 책임을 다 하겠습니다. 

 

꽤 오래 전 어느 잘생기고 유명한 배우가 영화 시상식에서 남우 주연상을 타면서 이제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부끄럽지 않다라고 하는 소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저희 코타몰 현지가이드든 여행 상담원이든 고객들의 보다 나은 여행을 위해 코타키나발루에 대해 항상 배우고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언제가는 그 유명 배우처럼 자신있게 저희가 하는 일에 부끄럽지 않을 정도가 될 것 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수 많은 여행사가 있고 거기에는 또 수많은 코타키나발루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있습니다.

과연 그들중 얼마나 많은 이들이 코타키나발루를 방문 해보고 상담하고 있을까요?

저희 코타몰 직원들은 담당이 된 후 고객들과 여행 상담 하기 전 최소 10일 이상은 코타키나발루를 방문하여 각 리조트등을 인스팩션을 하고 매년 1회 이상 재 방문하여 새로운 정보등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그 어떤 여행 상담원보다 코타키나발루 리조트에 대해 가장 잘 설명할수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저희 코타몰 모든 직원들은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여행사 직원으로써의 책임을 다 하겠습니다.

 

 

즐겁지 않으면 여행이 아닙니다.

코타몰은 괌몰 사이판몰과 더불어 저희가 운영하는 지역의 여행에서 만큼은 건강하고 최고의 여행사가 되고자 합니다.

저희가 현지에서 직접 체험한 정보와 담은 실 사진 위주로 고객님들에게 코타키나발루 있는 그대로를 알려드리고,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코타몰의 현지통신,여행후기,블로그 등을 통해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최대한의 정보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