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뷔페식사 축소운영 안내 > 현지통신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시작 코타키나발루몰과 함께 하세요~!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뷔페식사 축소운영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브레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2-06 11:41 조회2,60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코타키나발루 브래드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중국인 관광객의 코타키나발루 입국 금지와
감염의 우려로 여행을 자제하는 한국의 분위기가 겹치며 코타키나발루는 전체적으로 매우 조용한 휴양지로 변하고 있습니다.
제가 코타키나발루로 이주해온 11년전의 교통상황, 분위기가 되는것 같습니다.
시내도 매우 한산하며 심지어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이마고몰도 한산 합니다.

혹시모를 감염전파의 우려로
리조트의 체크인, 식사이용등시 체온검사와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행준비간에 건강관리도 잘해주세요~!!

오늘 안내드릴 내용은 대표적으로 샹그릴라 라사리아의 식사가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리며
탄중아루 리조트 외의 다른 리조트들도 부페식사를 축소/폐지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정 인원 이상이 리조트에 숙박하지 않는경우 부페식으로 식사준비가 어려워 집니다.
그래서 셋메뉴 조식운영을 하거나 차가운 메뉴는 기본셋팅 + 따뜻한 식사 대표메뉴중 선택등(클럽라운지스타일)의
식사운영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라사리아 리조트의 오션윙 조식당인 오시아노 레스토랑은 숙박인원이 줄면서
언제부터 시작할까 고민하던 식당 레노베이션을 시작하였으며 약 1달의 기간을 예상한다고 합니다.
오션윙 이용고객께서는 가든윙 조식당인 커피테라스를 이용하시게 됩니다.
대신 저녁 5시~6시까지 오션윙 풀바 또는 가든윙 삼판바에서 '프리 디너 드링크'를 1시간동안 제공한다고 합니다.(소프트드링크,맥주,와인등 무료제공)
또한 리조트 이용간에 이용가능 식당표를 꼭 참고하셔서 식사예약 부탁드립니다.(매주 일요일 갱신)

위의 안내는 일부 시행중이며
매일의 리조트 이용인원에 따라 계속된 변경 가능성이 크기에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ㅜㅜ

첨부한 이미지는 샹그릴라 리조트 체크인시 작성하시는 문진표?와 이번주 라사리아 식당운영표(클로우즈가 많이 늘었습니다),
조식당 입장시 체온검사 및 소독모습 입니다.

여행준비 잘하시고
코타키나발루에서 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